고객님,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.
저희가 사이트가 이전되고, 담당자가 변경되면서 아마도 이전 담당하셨던 분께서 누락을 하신건지도 모르겠네요..
일단, 답변하셨던분께 내용전달해 드렸고, 물건입고되었으면 고객님께 통화하고 환불진행 해달라고
말씀드렸습니다.
빠르게 환불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아직도 입금이안되었길래,글찾아보니 답변이 안와있었네요.
선생님반품비5천원도입금했는데 아직 환불 입금이안된거같네요.처리하신후 문자부탁드립니다ㅡ
민 혹은 민석으러 입금했고 전에드린 글들 참조부탁드리겠습니다.